Q&A

[RE:] 법인 상호 변경 작성자 메인비즈담당자 작성일 2021-11-24 조회수 23
안녕하세요. 메인비즈협회 입니다.
문의주신 법인상호 변경으로 인한 기업정보 변경 문의 주셨는데,
확인서 재발급 온라인으로 신청하셔서  관할 지방중소벤처기업청 승인 완료되면 기업이 추가적으로 하실 내용은 없습니다.
확인서 재발급 온라인 신청 후 관할 지방중소벤처기업청으로
[변경된 사업자등록증 사본, 기존 수령하셨던 확인서 원본] 을 우편으로 보내시면 변경된 정보로 확인서가 재교부되며 온라인상으로도 변경된 기업정보로 반영됩니다.
자세한 문의는 고객지원센터 1666-5001 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
안녕하세요. 최근 법인상호가 변경되었고,
변경된 정보로 확인서 재발급 신청은 하였습니다.

기업정보에서 법인 상호도 변경하려면 어떤 서류와 절차가 필요한지
안내 좀 부탁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