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[★중요]「코로나19」 대응을 위한 메인비즈 현장평가 업무처리 추가 공지 작성일 2020-03-26 조회수 1823
안녕하세요, 메인비즈협회 고객지원본부 입니다.

최근 '코로나19'가 급속히 확산됨에 따라 메인비즈 제도 운영기관인 메인비즈 협회는 중소벤처기업부 대응요령과 관련 지침을 준수하여 메인비즈 현장평가에 대해 다음과 같이 진행 함을 알려드립니다.

※ 현장평가 업무처리 일시 변경 기간 : ~ 코로나19 '심각단계' 기간 동안 적용

1. 신규평가 : 현장평가 연기
   - 메인비즈 선정 확인이 불가피하여 반드시 현장평가가 필요할 경우, 현장평가자 마스크 착용 및 자차 이용 등 
     대응수칙을 지켜 진행

2. 갱신평가(연장) : 서면평가로 대체

이와 관련하여 문의는 메인비즈협회 고객지원센터 1666-5001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