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[공지] 협회 내부교육 관계로 업무시간 조정 작성일 2021-07-15 조회수 320
안녕하십니까, 메인비즈협회 고객지원본부 입니다.

07월 15일(목)은 협회 내부교육 관계로 업무시간이 조정되어 안내 드립니다.
이에 고객지원센터(1666-5001) 및 모든 전화상담이 중단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※ 고객지원센터(전화상담) 업무 시간
 - 07월 15일 화요일, 오후 2시 ~ 오후4시

메인비즈 신규 및 갱신 신청 등 문의는 Q&A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면 업무 복귀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.
메인비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 내 안내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