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[공지] 12월 30일(금) 고객지원센터 업무시간 조정 안내 작성일 2022-12-30 조회수 362

안녕하십니까, 메인비즈협회 고객지원본부 입니다.


금일 12월 30일(금) 은 신정연휴로 업무시간이 조정되어 안내 드립니다.


이에 고객지원센터(1666-5001) 및 모든 전화상담이 중단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※ 고객지원센터(전화상담) 업무 시간


 - 12월 30일 금요일, 오전 9시 ~ 오후 18시



메인비즈 신규 및 갱신 신청 등 문의는 Q&A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면 업무 복귀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.


메인비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 내 안내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- 메인비즈협회 배상